다니엘 린데만, 하트-하트재단 홍보대사 위촉

  • 입력 2021.10.18 14:4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하트-하트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국내외 소외아동들을 위한 나눔활동에 앞장선다.

하트-하트재단은 지난 1988년 가난, 장애, 질병으로 고통받고 소외받는 지구촌 사람들에게 사랑과 긍휼을 통해 이들의 역량을 강화,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다.

독일 출신 방송인 겸 재즈 피아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다니엘 린데만은 발달장애인연주자로 구성된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기획 공연 <2021 마스터즈 시리즈(MASTERS SERIES)>의 사회자와 협연자로 참여하며 하트-하트재단과 인연을 맺어왔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다니엘 린데만은 복지 사각지대의 국내외 소외아동을 위한 나눔활동에 참여하며 아이들을 향한 사랑의 마음과 나눔의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다니엘 린데만은 위촉식에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꼭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꿈꿔 왔는데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몰랐다. 이번 기회에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나눔에 대한 많은 것을 배우고 받은 사랑을 베풀며 아이들을 위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겠다. 뜻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회장은 “바쁜 스케줄에도 나눔에 기꺼이 동참해 주는 다니엘 린데만 홍보대사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동했다”며 “이번 위촉을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과 기부 문화가 일상 속에서도 확산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2021 마스터즈 시리즈>는 S-OIL의 후원으로 개최되어 발달장애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와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최정상급 지휘자 및 솔리스트가 함께하는 새로운 기획 공연 시리즈로 2021년에는 총 4회에 걸쳐 장애인 문화예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