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해돋는마을 함께 쪽방촌 독거어르신 섬겨

  • 입력 2021.10.26 16:36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가 서울시 마포구와 함께 쪽방촌 독거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마포구 찾아가는 사랑의 뷰티서비스’를 제공하고 생활지원을 위해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쪽방촌과 독거어르신들을 밥퍼사역으로 섬기는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도 함께해 사랑의 대체식도 함께 전달했다.

월드뷰티핸즈는 법인 창립 이후부터 매년 재능기부를 통해 뷰티서비스는 물론 생활가전과 생필품 등 소셜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마포구NGO 자원봉사 박람회에 참여하면서 사랑과 나눔의 손으로 어려운 이웃을 섬기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2016년 3월에 창립되어 광주지회, 경북지회를 비롯한 전국지회를 중심으로 노숙자와 쪽방촌 독거노인, 장애인, 거동 불능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비롯하여 한 부모, 다문화 가족 뷰티서비스 실시, 청소년뷰티교실을 통한 찾아가는 뷰티서비스와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뷰티기관 대표들로 구성돼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