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연합집회 ‘ENTER WORSHIP’ 열린다

  • 입력 2021.12.06 08:4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청소년연합집회 ‘ENTER WORSHIP’ 열린다1.png

새중앙교회와 안양교회, 안양감리교회, 안양제일교회, 평촌교회 등 경기도 안양시의 대표적인 교회들이 함께 안양시청소년연합집회 ‘ENTER WORSHIP’을 개최한다.

18일 저녁 7시부터 새중앙교회 대예배당에서 열리는 찬양집회는 ‘주님께 고백’(Go&Back)을 주제로 곽상학 목사, 이커브미니스트리, 최진헌 전도사, Kie is loved 등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주최측은 “코로나 2년 동안 교회마다 청소년 신앙이 침체된 가운데, 교회와 단체가 연합하여 다음세대 예배를 회복하여 말씀과 기도운동을 교회와 학교에서 일으키고자 한다”면서 “대부흥운동은 작은 기도모임으로부터 시작됐던 것처럼 안양시 연합집회가 작은 불씨가 되어 나라와 열방으로 부흥을 확산시키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각별히 ‘ENTER WORSHIP’에는 알파벳마다 Evangelism(복음전도), Network(네트워크), Truth(진리), Enjoyment(즐거움), Revival(부흥)이라는 상징을 담아냈으며, ‘예수님께로 가다’, ‘예배의 깊은 곳으로 들어간다’, ‘신앙생활을 시작하다’라는 의미를 표현하고 있다.

이날 7시부터 찬양으로 시작되는 집회는 간증과 찬양, 말씀선포, 기도회,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주최측은 11월21일부터 줌 모임과 기도회를 통해 꼼꼼히 준비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청소년 연합집회로 치러냄으로서 전국 교회에 도전이 되고 싶다는 뜻도 전했다.

안양시청소년연합집회 ‘ENTER WORSHIP’ 열린다.pn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