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통일코리아선교대회 온라인 생중계로 열려

  • 입력 2022.01.13 22:2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png

‘평화의 바람, 한반도에 생기를’이란 주제로 2022 통일코리아선교대회가 19~20일 서울제일교회(김동춘 목사)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이번 대회 역시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권영경 교수(통일교육원)의 ‘지경학적 관점에서의 북한경제’, 김회권 교수(숭실대학교)의 ‘분단과 하나님 나라’ 강의, 오대원 목사(예수전도단)와 정종기 교수(아신대학교)의 말씀 증거, 북향민 동예렘 형제의 간증과 기도가 진행된다.

대회장 김동춘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국인 이때에 복음운동가와 통일사역자 그리고 북한을 위해 기도하는 모든 믿음의 성도들이 함께 소통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는 자리가 되길 원한다”고 말했다.

통일코리아선교대회는 2008년부터 통일비전캠프라는 이름으로 개최되어오다 2020년부터 현재의 이름으로 변경되어 이르고 있다.

부흥한국과 평화한국, 예수전도단, 그린코리아네트워크가 공동주관하며, 그레이스선교교회와 생명평화연대,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 통일코리아협동조합, 평화통일연대, 학원복음화협의회, 뉴코리아 등이 협력한다.

김동춘 목사는 “우리 안에 연합화 화해, 평화가 없으면 북한과의 연합과 화해, 통일도 없다”면서 “여러 선교단체와 NGO, 교회 등이 연합해 우리 안에서 먼저 한반도와 동북아의 평화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통일코리아선교대회는 유튜브 채널 ‘통일코리아선교대회’에서 생중계되며, 구글 설문지(https://url.kr/36f1z8)를 통해 참가를 신청한 사람에게는 이메일과 메시지로 안내가 발송된다. 참가 신청은 17일 정오까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