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리터치 이러닝 특별할인 강의 오픈

  • 입력 2022.01.19 22:44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M((Heavenly Touch Ministry, 대표 손기철)는 설립 목적을 이루기 위해 정기적으로 말씀치유집회, 국내외 말씀치유집회, 각종 스쿨과 세미나, 그리고 출판을 통한 문서선교, SNS, Youtube등 인터넷 및 방송을 통한 미디어 선교를 수행하고 있다.

 

1월말까지 HTA 이러닝 특별 할인으로 전 강의를 반값으로 한달 간 강좌에 참여할 수 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킹덤 멘탈리티(Kingdom mentality)로 무장하고 새로운 터전(하나님나라)에서 새로운 사고방식(믿음의 삶)으로 새로운 법(은혜의 법칙)을 적용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이루어야 한다는 목적에 부합한 특별강좌를 연다.

 

손기철11.png
HTM 손기철 대표

2022년 화요말씀치유집회는 2월8일 시작하며 말씀과 성령 치유집회로 2015년 2월부터 신대방동 보라매공원 <헤븐리터치센터>에서 매주 화요일 <화요말씀치유집회>를 열고 있다. 

HTM은 2008년 2월부터 2014년 9월까지 성남시 복정동 선한목자교회(유기성목사)에서 매주 월요일 국내의 대표적인 공개 치유집회로 <월요말씀치유집회>를 가진 바 있다.

 

헤븐리터치의 주요 사역 가운데 성도들의 자녀성 회복과 영적 성장, 올바른 사고체계와 신앙생활, 그리고 각자의 삶터에서 주의 지혜와 능력을 나타내는 킹덤빌더를 훈련시키는 스쿨과 세미나는 지속적으로 전개되고 있다.

 

킹덤빌더 스쿨, 북미주 킹덤빌더 스쿨, D-KBS(Doctor’s KBS), 킹덤비즈니스빌더 스쿨, 대학청년킹덤빌더 스쿨, 하나님 형상회복하기(내적치유), 치유사역자 스쿨, 다니엘 스쿨, 마리아 스쿨 등 다양한 강좌가 마련돼 있다.

 

또 성령과 기름부으심 세미나, 왕의 기도와 믿음 세미나,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기도 세미나, 말씀묵상과 기도 세미나, 기적을 일으키는 믿음 세미나, 목회자 성령사역 세미나, 질병치유 세미나, 목회자를 위한 성령과 기름부으심 세미나, 여성과 거룩한 출산 세미나도 열고 있다.

 

2006년 발간된 ‘기름부으심이 넘치는 치유와 권능’을 시작으로 매년 한 두 권씩의 책을 발간하며, 규장과 갓피플닷컴, 두란노와 CGNTV 등과 협력하여 출판을 통한 문서선교, 인터넷 및 방송을 통한 미디어 선교를 수행하는 등 다채로운 매체를 통한 사역활동이 활발하다.

 

분야별 킹덤빌더 모임과 공동체 운영으로 의학, 교육, 비즈니스, 예술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인을 각 분야별로 특화된 킹덤빌더로 훈련시키는 분야별 모임을 진행하고 있으며, ‘킹덤빌더스쿨’을 수료한 킹덤빌더들을 말씀과 기름부으심으로 재교육하는 인턴쉽과정도 마련했다.

사역소개_022.png

 

헤븐리터치센터에서는 매주 화요말씀치유집회와 주말의 질병과 치유 세미나외에도 주중에는 HTM 기도사역자가 사전 예약된 개인을 위한 치유기도사역을 펼치고 있어 혼자 고민에 빠진 영적 갈급함을 가진 영혼들에게 안내자 역할도 하고 있다.

센터내 ‘북카페’가 있어 파트너들의 개인적인 피정, 성경공부 모임, 세미나 장소로 활용되며 하나님나라 복음 전파와 관련된 기독교적 세미나와 문화행사에도 사용하는 장소다.

 

화요말씀치유집회는 말씀과 성령 치유집회로서 신대방동 ‘헤븐리터치센터’에서 매주 오후7시 30분에 열고 있다. 특히 화요말씀치유집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갈급한 분들을 위해 평일(월, 수, 목, 금요일_단 방학 기간중에는 월~금)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센터에서 지난 화요말씀치유집회의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파트너들의 영상간증은 꾸준히 나눔 게시판에 올려지고 있다. 9살 소녀의 손을 잡아주신 기적의 예수님, 질병 고쳐 주신 후 재정문제, 관계회복의 기적이 일어났어요,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입니다, 두려움과 불안 염려 걱정이 사라졌어요 등 전인격적인 주님을 바로 알고 만난 후 체험적인 신앙고백과 간증으로 주를 이루고 있다.

 

이외도 하나님의 하루 영상메시지, 말씀 묵상과 킹덤빌더매거진 e북 등을 통해 언제든지 상한 심령에게 소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스탭들은 항상 준비에 만반을 기울인다. 

2011년에 HTM USA를 설립, 해외 사역의 지경을 더욱 넓혀 매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빌리 그래함 트레이닝 센터에서 4박 5일간의 북미주 ‘킹덤빌더스쿨’을 진행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