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 음악으로 소통하는 ‘2022 우리마을 공감음악회’ 참여 교회 모집

  • 입력 2022.03.15 16:2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류영모 목사)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2 우리마을 공감음악회’ 사업에 참여할 교회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사회에서 주민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역교회가 문화소통공간의 거점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3년차를 맞은 올해에는 총 40회의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교총은 “삶과 영혼을 돌보는 양육 사역 확대를 통해 지역사회 주민들과 소통하는 교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본 음악회를 기획했다”며 “본 사업에서는 해당 음악회가 기존의 ‘듣는 음악회’에서 ‘함께하는 음악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참여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사업에서는 문화예술 전문가에게는 음악회 기획에 참여하며, 지역 주민들은 홍보와 진행 과정에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함으로써 마을에 대한 주민의식을 고취시켜, 음악회의 전문성과 대중성을 함께 보장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2022 우리마을 공감 음악회에 참여하길 원하는 교회는 한국교회총연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주관사의 메일(thelearn@naver.com)로 제출하면 주관사에서 ‘장소선정위원회’를 통해 적합성 여부를 판단해 선정하게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