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현 목사, 조전혁 서울시 교육감 후보에 ‘건승’ 기원

  • 입력 2022.04.16 21:3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조전혁 서울시 중도·보수 교육감 후보의 선거 사무소 개소예배가 16일 드려진 가운데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가 설교말씀을 전하며 건승을 기원했다. 조전혁 후보는 사랑의교회에 출석하고 있다.

오정현 목사는 “조전혁 후보가 반드시 교육감이 되어 이 시대의 문화, 역사, 사상 전쟁에서 승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오 목사는 성경 속 제사장처럼, 이 땅의 백성들을 위해 헌신하는 교육감이 되어줄 것을 요청했다.

오 목사는 “하나님과 백성을 위해 존재하는 역할이 바로 제사장이다. 오늘 개소식을 통해 서울시를 위한 새로운 사명자가 탄생했을 줄 믿는다”며 “하나님의 나라의 백성들로 이스라엘 나라를 온전히 하셨듯이 조 후보님을 통해 이 땅이 변화되고 승리할 수 있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축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서 조전혁 후보는 “진보좌파 교육감들의 비교육적, 반교육적 퇴행을 멈춰 달라는 서울 시민의 소망을 담아 학교를 학교답게, 교육을 교육답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조 후보는 “지금 내 시야에는 조희연 교육감과의 일전 외에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다. 그의 교육적 만행에 역사적 책임을 묻겠다”며 “학교를 학교답게, 교육을 교육답게 만드는 일은 교육감다운 교육감 후보 오직 조전혁만이 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이와 함께 “아이 누구나 좋은 공교육을 받아 소질을 계발해 꿈을 이루고, 가재 붕어 개구리가 용이 되고 가난한 가정의 자녀가 부자가 될 수 있는 교육이 든든한 계층 사다리, 아니 계층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가 되는 나라를 꿈꾼다”며 “이 같은 저의 생각과 철학을 서울을 넘어 이 나라 구석구석까지 전달되는 큰 파도가 되어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은 개그맨 이상운 씨의 사회로 열려 교육계 주요 인사를 포함해 지지자 700여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