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EDI, 전도 대상자의 마음을 노크(KNOCK)한다

  • 입력 2022.05.06 09:1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eg

한국대학생선교회(CCC) 전도제자훈련원(EDI)이 BNB(블리스앤블레스)와 함께 전도 플랫폼 KNOCK(노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양측의 전략적 업무제휴로 탄생한 KNOCK는 복음을 전하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한국교회 전도사역을 돕고자 요한계시록 3장 20절과 디모데후서 2장 2절의 전도와 양육의 원리를 기초로 제작됐다.

KNOCK에는 예수님께서 각자의 마음의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전도 영상을 통해 누구든지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전한다.

CCC EDI는 지난 1년간 임상사역을 펼쳤으며, 이를 통해 △KNOCK카드를 통해 전도대상자와 교회와의 접촉점을 쉽게 만들고 복음을 제시할 수 있다 △다양한 세대에 맞는 전도 콘텐츠(영상, 애니메이션, 웹툰)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모든 세대(유초등부에서 장년)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00.jpeg

KNOCK는 이미 한국 교회에 검증된 EDI의 전도 제자훈련의 경험과 노하우를 BNB의 IT 기술로 구현한 것이다. 또한 여기서 제공되는 전도 콘텐츠는 검증된 국내외 기독교 복음 콘텐츠 제작사들(한국대학생선교회, CGNTV SOON, PIONEER21, 히즈쇼, 큐리랜드TV)과 함께 했다.

KNOCK는 전도의 문이 막히고 새로운 전도 방식을 요구하는 뉴 노멀 시대에 특화된 전도 플랫폼이다. ‘KNOCK 카드’(전도카드)를 통해 교회(전도자)와 전도 대상자를 연결하는 브릿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NOCK를 론칭하며 EDI의 성수권 목사(EDI 책임)는 “전도 플랫폼 KNOCK의 핵심은 KNOCK카드(전도카드)를 통한 전도 대상자와의 소통이다. 이 소통은 SNS가 될 수도 있고 휴대전화가 될 수도 있다. 또는 대면 만남이 될 수도 있다. 소통의 고리가 만들어지면 자연스럽게 복음 제시를 할 수 있으며 또한 노방전도, 관계전도, 교회 복음 축제 등을 가능하게 한다. 뉴노멀 시대, 이제는 우리 교회 전도 플랫폼 하나쯤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면, 지속 가능한 전도사역을 위해 전도 플랫폼 KNOCK를 추천한다”고 도전했다.

(KNOCK 링크 주소: www.jesusknock.com)

000.pn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