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여름성경학교 2022 히즈쇼 어린이 페스티벌 개최

  • 입력 2022.06.28 17:06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eg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말씀을 재미있게 나눌 수 있는 기회, ‘히즈쇼 어린이 페스티벌’이 2022년 여름방학 기간에 개최된다.

히즈쇼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와 실감전시회 ‘살아나는 성경 박물관’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별도로 여름성경학교를 마련하기 힘든 작은교회들이 저비용으로 최고 퀄리티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1 ‘그의 나라를 찾아서’는 국내 최대 규모, 최고 퀄리티의 기독교 어린이 뮤지컬이다. 2017년부터 서울, 대전, 광주를 오가며 2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고, 15만 명의 어린이들에게 복음의 기쁨을 선물했다.

대중문화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기독교 어린이 뮤지컬을 만들기 위해 1년이 넘는 준비 기간 동안 전문스텝과 현직배우들이 대거 투입된 최고 퀄리티의 작품이다. 실제로 공연의 높은 완성도 때문에 객석은 매회 매진됐고, 연장 공연까지 진행해야 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이었지만, 함께 온 부모님들도 눈물을 훔치며 신앙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남겼다.

아울러 코로나 기간 히즈쇼가 준비한 세계 최초 VRAR 실감전시회 ‘살아나는 성경 박물관’도 진행된다.

2018년부터 VR과 AR 기술을 이용한 성경 콘텐츠를 개발해온 히즈쇼는 24편의 성화 속에서 실제로 살아 움직이는 성경 인물들을 만나고, 6편의 살아나는 성경 배경 가운데 함께 들어가 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했다.

또한 6편의 가상현실 성경 이야기 속에서 성경 인물들과 성경 스토리를 직접 체험하고, 22곳의 성지를 비행기 표 없이 가상현실로 방문할 수도 있다. 글로 이해하기 어려웠던 성전과 성막도 실제 존재하는 것처럼 바라보며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히즈쇼 VRAR 성경콘텐츠는 메타버스 시대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더욱 실감나게 성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예상된다.

히즈쇼 어린이 페스티벌은 7월26~30일 영등포 대림교회를 시작으로 8월2~6일 신당동 예수마을교회, 8월9~13일 인천산곡교회, 8월15~20일 대구동신교회에서 열린다.

‘히즈쇼 어린이 페스티벌’은 네이버 예약(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10695)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히즈쇼 전화(1644-4129)를 통해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