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원로목사회 제주도 예수사랑 힐링캠프 참여

  • 입력 2022.07.08 16:2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전국원로목사회(회장 이형진 목사) ‘2022 예수사랑힐링캠프’가 7월4~7일 제주 금호훼밀리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번 캠프는 장기화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여행에 제한을 받았던 원로 목사와 사모를 섬기는 시간으로 기획됐으며, 한울타리선교회(회장 백만기 목사)와 행복한교회(김정만 목사), 제주 대박투어(고은영 대표)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회장 이형진 목사는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들었던 원로 목사들을 초청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하나님의 뜻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항상 기뻐하는 것, 쉬지 말고 기도하는 것, 범사에 감사하는 것임을 잊지 말고, 계속해서 나라와 총회를 위해서 기도함은 물론 늘 건강한 원로 목사님들이 되길 축복한다”고 전했다.

한울타리선교회 백만기 목사는 “작은 섬김의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과 원로 목사님들께 감사드린다. 이 일을 위해 끝까지 뒤에서 소리 없이 섬겨주시고 함께 해주신 김정만 목사님과 최고의 여행과 식사로 섬겨주신 고은영 대표에게도 감사를 드린다”며 “더욱 잘 준비하여 다음에는 더 잘 섬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예수사랑힐링캠프는 말고기 코스요리 등 색다른 음식은 물론 극동방송, 카렐리아힐, 아트서커스, 서려니숲길, 아리랑혼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으로 채워졌다. 아울러 디톡스 한의원 박준상 원장이 강사로 나서 노년 건강관리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기도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