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ve Ministry '진정한 부흥을 꿈꾸는가' 음원발매

  • 입력 2022.07.25 21:31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워십의 바람을 일으켰던 '디사이플스'가 새로운 부르심을 받고 'E-Cove Ministry'(이커브미니스트리)로 탈바꿈 후 세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했다.

 

아티스트 E-Cove Ministry의 야심작 '진정한 부흥을 꿈꾸는가'는 대한민국 대표 예배 인도자들인 박철순, 심형진, 심종호, 염민규, 김명선, 이광남, 이강훈, 박지현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꾸며졌다.

 

다른 수많은 예배팀도 그렇듯이 이커브미니스트리도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광야의 시간을 보내왔다. 기나긴 2년 반 동안 구성원들로 빈 예배당에서 예배를 드렸고 외부 사역의 출구가 보일만 하면 취소되는 일이 반복됐다.

 

이커브미니스트리 관계자는 "광야 가운데서 분명히 말씀하시는 주님이 더 굳건히 해주셨다"며 결코 코로나 시간은 헛되지 않았다고 소회를 밝혔다.

 

결국 이커브 세 번째 정규앨범에 대한 소망은 2021년 7월부터 품기 시작했고 전해야 할 메시지도 확고히 서게 되면서 '진정 부흥을 꿈꾸는가'라는 제목을 정할 수 있었다.

 

우리가 진정으로 부흥을 원한다면, 주님을 진심으로 인정하며 내가 주인 된 왕좌를 내어드려야 하지 않는가. 반복되는 질문에 가사를 썼다고 말했다.

 

진정 부흥을 꿈꾸는가 우리들의 소망이 맞는가? 다시 오실 그리스도의 나라가 마지막 우리의 소원이었는가…. 다시 주님께 순종하세 다시 주님께 돌아가세 온 땅에 왕이신 예수님께 다시 경배하세 다시 찬양하세 다시 찬양하세.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은 '진정 부흥을 꿈꾸는가?' 외에 복음의 영광을 아는 자들이여, 내 모든 시험 닥치는 시련 속에, 우리는 지금도, 교만했던 지난날들, 순종, 주님은 나의 좋은 목자 되시며, 백성들의 합당한 찬양을 받으소서 등이다.

이커브미니스트리333.pn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