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목회포럼, 각 교단 교육전문가 초청 다음세대 포럼 개최

  • 입력 2022.09.21 22:0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교회성장의 침체기에 코로나19 팬데믹을 만난 한국교회는 엔데믹을 맞이하며 다시 부흥을 외치고 있다. 한국교회의 미래는 다음세대에 달려있다는 명확한 방향성 아래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교단들은 어떤 다음세대 전략을 가지고 있을까.

미래목회포럼(대표 이상대 목사, 이사장 박경배 목사)이 ‘다음세대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10월6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중강당에서 제18-5차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각 교단, 교육 책임자에게 듣는다’라는 부제로 마련된 이번 포럼에는 미래목회포럼 다음세대본부장 설동주 목사가 좌장으로, 예장합동 교육전도국장 노재경 목사와 기감 교육국 차세대교육부장 원영인 목사, 고신 교육원장 이기룡 목사, 예성 교육국장 서경원 목사가 나서 발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미래세대선교회 대표 김언약 선교사와 여의도성북교회 정재명 목사가 패널로 참여해 다음세대 교육에 대해 활발한 의견 교류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각 교단의 교육 담당자이자 실무자가 직접 나서는 이번 포럼은 다음세대 전략에 고민하고 있는 많은 교회들의 관심을 모으며 실제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포럼은 다음세대를 가슴에 품은 목회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미래목회포럼 사무총장(02-708-0191)을 통해 포럼 참석을 신청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