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만한교회 운정성전 주차장서 ‘충만한 나눔장터 아나바다’ 개최

  • 입력 2022.10.03 18:42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경기도 파주 충만한교회(임다윗 목사)가 14일 운정성전 야외 주차장에서 ‘충만한 나눔장터 아나바다’를 개최한다.

충만한교회는 성도들의 교제와 지역사회를 위한 섬김의 의미로 1년 상시 나눔장터를 운영하고 있다. 충만한교회 1층 로비에는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중고물품 또는 새물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누구나 마음껏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처럼 상시 나눔장터 외에 충만한교회는 종종 대규모 나눔장터 아나바다를 개최한다.

교회 전체가 나서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 즐기는 아나바다 축제는 다양한 먹거리와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인기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아나바다 행사에서도 부침개, 순대, 떡볶이, 어묵, 튀김, 샌드위치, 소떡소떡, 수제 쿠키 등 분식류와 열무강된장보리비빔밥과 잔치국수, 묵사발 등 식사류도 준비된다. 오랜 코로나 팬데믹 끝에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시점과 맞물려 모처럼만의 활발한 축제로 열리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자리에서는 반찬과 건어물, 참기름과 들기름, 의류와 악세사리, 인테리어 용품은 물론 개인 참여자들의 중고물품들이 쏟아져 나올 예정이다.

충만한교회의 아나바다는 종교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이익을 위한 행사가 아닌 만큼 업체는 참여할 수 없으며, 개인만 참여 가능하다. 판매자는 미리 전화 또는 직접 신청을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당일 접수도 가능하다. 판매자는 판매 금액의 10%를 불우이웃 돕기에 기증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문의 031-943-0708)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