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30(월)
 

0.jpeg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목사, 이하 CCC)가 마커스워십과 함께 111다시 복음으로라는 주제로 <800KNOCK전도운동> 비전선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찬양집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선포식은 뜨겁게 하나님을 찬양하고 닫혔던 복음의 열정을 다시 회복하길 원하는 한국 교회 성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CC EDI전도제자훈련은 <800KNOCK전도운동>(https://youtu.be/8nXry74N7P8)을 시작하면서 전도가 어려운 시대, 코로나 엔데믹 상황에서 한국 교회의 전도 사역을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전도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이로 인해 한국 교회가 건강하게 세워지기를 원한다라고 밝혔다.

 

<800KNOCK전도운동>은 한국교회 성도 800만 명이 개별 교회에 무상 제공되는 전도 플랫폼과 전도카드를 통해 내가 기도하고 있는 1명의 태신자에게 전도카드를 선물함으로 마음의 문을 두드리는 운동이다.

 

이 운동은 복음을 이웃에게 전하는 전도운동 교회의 본질을 다시 세우는 회복운동 한국교회와 성도가 함께 참여하는 더불어운동이라는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를 위한 구체적인 방법으로 CCC16000개 교회에 전도 플랫폼을 무상으로 구축하고, 800만 장의 전도카드를 무상 제공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 전도의 활성화를 이룬다는 목표다.

 

한편 이번 비전선포식은 마커스워십의 찬양인도와 복음영상, 김현중 목사(맑은샘광천교회)의 복음 메시지와 기도회로 구성되며, 참여하는 모든 성도에게 개인 전도에 활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과 전도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특별히 개별 교회 목회자, 교회 단위로 참여하는 교회에는 전도 플랫폼 무상구축(교회단위)과 전도카드를 무료로 제공(최대 1000)할 예정이다.

 

이번 <800KNOCK전도운동 with 마커스워십>111일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맑은샘광천교회(상월곡역 3번출구)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참가신청 https://knockmovement.com/knocknews)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CC 마커스워십 함께 ‘800만 KNOCK전도운동’ 시작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