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드리더컨퍼런스 ‘순종’ 주제로 호평

  • 입력 2015.02.25 07:2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_IMG_9521.JPG
 

2015아바드리더컨퍼런스 ‘위대한 순종-아브라함’이 지난 23일~25일까지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개최됐다.

이번 컨퍼런스는 “내가 이제야 네가 하나님을 경외하는 줄을 아노라(창22장 12절)”는 주제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섬기는 성도들이 왜 ‘순종’해야 하는지를 철저히 깨닫고 회개와 회복의 역사를 대망하는 자리로 열렸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아바드리더컨퍼런스에는 매년 1000명 이상이 참석하고 있으며, 이번 컨퍼런스에도 많은 성도들과 목회자들이 기대 속에 진행됐다.

컨퍼런스에서는 이경은 목사의 교회 성장 노하우와 열정적인 강의, 용사가 된 사모, 부교역자, 성도가 펼치는 감동의 퍼포먼스와 아바드리더시스템 적용 사례 및 순복음진주초대교회 주일대예배를 그대로 재현하는 축제의 밤 등 환희의 기독교 축제가 마련됐다.

이경은 목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오합지졸과 같은 자를 순종하는 용사로 변화시키는 다윗과 함께한 장수들의 내용과 더불어 아브라함의 순종을 통해 어떻게 하나님께 인정받는 용사가 되는지를 자세히 소개하고 이를 교회에 어떻게 적용하는지 노하우를 공개하는 시간이었다”면서 “아바드리더시스템은 성도의 신앙을 성장시키는데 있어서 가장 이상적이고, 성경적인 교육시스템”이라고 강조했다.

아바드리더시스템을 통한 하나님의 역사는 모든 교회에서도 얼마든지 동일하게 일어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이경은 목사는 2015년에도 자신 있게 아바드리더시스템을 소개하는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된 것이다.

아바드리더시스템은 질병의 쓴물, 직장의 쓴물, 사업장의 쓴물, 물질의 쓴물, 가정의 쓴물, 자녀의 쓴물, 남편의 쓴물, 아내의 쓴물, 교회 생활의 쓴물, 기도 생활의 쓴물 등 인생의 쓴물을 해결해 주는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부교역자를, 사모를, 성도를 기드온의 300용사처럼 용사로 세우는 내용이다.

‘섬기다’라는 뜻을 지닌 히브리어 ‘아바드(ד󰔨󰘝)’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하나님을 바르게 섬기게 함으로써 성도와 교회를 위하고 주의 종을 위하는 용사로 세우는 것에 목적이 있다. 용사가 교회를 섬기면 교회는 부흥하게 되고 주의 종은 힘이 있게 되며 성도는 성공하는 삶을 살게 된다. 그리고 용사가 가정을 섬기면 남편이 세워지고 아내가 힘이 있게 되며 자녀는 성공의 길로 달려가게 된다는 확신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한편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은 지난 2013년 9월30일부터 인터넷 강의를 개설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약 1300여명이 인터넷 강의를 수강했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은 신앙의 단계별로 진행되기 때문에 새가족반부터 차례로 수강하여야 한다. 60일 안에 새가족반부터 용사반까지 진도를 100% 완료하고, 이후에 60일 동안 복습하면서 교육과정을 익히면 된다.

2015년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원에 수강 신청하면 아바드리더시스템 9기로 등록된다. 그리고 3월부터 8월까지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진행되는 아바드리더시스템 1차부터 6차까지의 세미나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2015아바드리더컨퍼런스 강사 이경은 목사는 미국 트리니티 신학대학 및 대학원 명예 기독교 교육학 박사(Ed.D.), 한국기독교총연합회 20주년 한국교회영적대각성운동본부 여성본부장 역임,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경남지방회장 역임, 연세대 기독인 연합회 총재 역임,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제17대 총동문회장 역임, 우드스탁 스쿨(Woodstock School) 명예부모, 국회 정치인•경제인•목회자 연합회 총재,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장, 경남 CBS 운영이사, 재단법인 아바드재단 이사장, 순복음총회신학교 부총장, 순복음진주초대교회 담임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