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9일 청계천서 국민대회 개최키로

  • 입력 2015.06.05 08:4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가 지난 4일 여의도 CCMM 빌딩에서 전체 확대회의를 갖고, 동성애 조장반대 국민대회를 개최키로 결의했다.

이날 국민대회는 5만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로 열릴 예정이며, 대책위는 이를 전체적으로 계속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동성애를 조장하고 우리 사회의 윤리를 무너트리며, 우리 자녀들의 장래와 생명을 위태롭게 하는 사태를 결코 좌시할 수 없다”면서 ‘동성애를 조장하는 것에 대한 국민대회를 6월9일 오후 5시 청계광장 개최’ 필요성을 제기했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대표회장 황수원 목사는 “음란행위는 축제가 아닌데 축제라고 이름 붙인 것으로 이를 취소해야 마땅하며, 동성애 퀴어축제는 국민의 건강을 해치며, 국민 정서에 반하는 것이고, 가정을 파괴하는 것”이라고 규정했다.

대책위는 메르스 확산으로 국민의 안위를 위해 퀴어축제를 비롯한 모든 것을 취소할 것을 정부와 서울시에 요청할 예정이다. 하지만 이것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 5만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국민대회를 개최할 것을 결의했다. 또한 대책위를 전체적으로 계속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본부장 소강석 목사(한국교회언론회 부이사장)는 “이번 기회를 한국교회가 연합하는 기회로 삼아야 한다”며 “자칫 과격한 행동으로 물리적 충돌이 있을 경우 한국교회 이미지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품격 있고 질서 있는 집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대책위 상임대표 이영훈 목사의 주재로 열린 확대회의는 황수원 상임대표의 기도로 시작하여, 박종언 사무총장이 그간의 경과보고를 했다.

오는 9일 국민대회 행사에는 김삼환 목사(명성교회), 이영훈 목사, 양병희 목사(한국교회연합 대표회장), 황수원 목사 등이 메시지를 전하게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