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교회, 영등포 50가구에 후원금 전달

  • 입력 2015.06.29 07:12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는 7월8일 오후 12시20분 여의도순복음교회 샬롬식당에서 이영훈 목사와 조길영 영등포 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영등포구청과 함께하는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영훈 목사는 영등포구의 최저 생계 지원대상자 50가구에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을 후원하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장로회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도움을 주는 것은 하나님의 참 뜻”이라고 취지를 밝힌 후 “가장 가까운 지역사회를 돌아보고자 하는 의미로 교회가 위치하고 있는 영등포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행사는 영등포구청의 협조를 얻어 준비되었으며 구청에서 추천한 대상자 50가구에 각각 50만원씩 총 25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금은 여의도순복음교회 장로회의 기금모금을 통해서 마련됐다.

전달식은 이영훈 담임목사의 후원금 전달식과 인사말, 조길영 영등포 구청장의 축하인사 및 기념사진 촬영으로 진행되며, 행사 후에는 참석자 전원이 함께 오찬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교회’라는 교회 목표를 가지고 예산의 3분의 1을 구제와 나눔 사역에 사용하고 있으며 장로회를 비롯한 교회 제직들과 기관들도 이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