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 입력 2015.06.29 17:03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송상현)는 유니세프 사업과 전 세계 어린이 문제를 SNS상에서 효과적으로 전파할 ‘유니세프 온라인 서포터즈’를 9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유니세프 온라인 서포터즈’는 평소 유니세프 구호활동에 관심이 많고 취재, 사진, 영상 촬영, 포토샵 등 특기를 발휘하고 싶은 SNS 이용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빈곤, 질병, 전쟁 등으로 고통 받는 세계 어린이들의 현황과 유니세프 활동을 자신만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표현력으로 제작한 콘텐츠를 SNS상에서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우수한 아이디어는 유니세프 캠페인에 실제 적용될 예정이며, 관련 세미나 및 유니세프 본부 이노베이션 랩 온라인 미팅 등 다양한 참여 기회가 제공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주도적으로 제안하는 ‘이노베이터(Innovator)’와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크리에이터(Creator)’ 두 분야로 나뉜다.(online@unicef.or.kr)

한편 유니세프는 ‘차별 없는 구호’의 정신 아래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1946년 설립된 유엔 산하 단체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1950년 이래 도움을 받던 수혜국에서 1994년 도움을 주는 공여국으로 전환돼 현재 190여 개국 어린이의 영양, 보건, 식수위생, 교육, 보호 등의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