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더슨크리스챤대학교 신대원 졸업식

  • 입력 2014.05.29 13:0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핸더슨졸업식.jpg
 

지난 5월26일 오후5시 미국 핸더슨크리스챤대학교 신학대학원 아시아지역 학위전달식이 제천축복교회(담임 김동청 목사)에서 거행돼 87명의 졸업생이 학위를 수여받았다.

박요한 목사(해외합동총회 부총회장)의 사회로 드려진 예배에서는 김영관 박사가 대표기도한 후 조승현 박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박다함 이보규 교수의 아름다운 특송이 울려 퍼졌다.

설교를 전한 원팔연 실천신대원장은 졸업생들이 학위 수여 이후의 인생 여정에서 힘찬 행보로 주님께 영광 돌릴 것을 권고했다.

이어 Thomas Belk 총장과 Paul Kim 재단이사장, 나겸일 목회대학원장, 고충진 부흥신학대학원장의 인사가 있었고, 제천기독교연합회 이영훈 직전회장, 제천경찰서교경협의회 김종오 증경회장, 제천기독교연합회 정태영 증경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후 신중삼 박사의 광고, 손진수 박사의 헌금기도에 이어 이유종 박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졸업자 87명과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하여 진행된 졸업식은 은혜롭게 모든 순서가 성료되었으며 핸더슨크리스챤대학교는 종교교육학사, 성서문학사, 목회신학석사, 종교교육석사, 기독상담학석사, 기독복지학석사, 신학석사, 목회학석사, 목회학박사, 종교교육학박사, 기독상담학박사, 기독복지학박사, 신학박사, 종교철학박사 등의 다양한 분과로 시대를 이끌어가는 인재를 길러내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