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에듀, 인성교육·스피치 역량강화 세미나

  • 입력 2015.08.07 07:5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래교육진흥원(대표이사 구재성)과 부설 교육기관인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은 현대 사회에서의 인성교육의 중요성과 사람간의 소통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담은 ‘인성교육과 스피치커뮤니케이션 역량강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성교육과 소통에 대한 교육은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하지만, 특히 종교기관 목회자와 기관 및 기업의 임원과 실무자, 그리고 다양한 위치에서 교육을 실천하고 있는 교육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필수 역량이라 할 수 있다.

본 세미나는 총 3개의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 시간에는 현대사회에서의 소통의 필요성,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기법 활용,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대해 이고운 한양대학교 교수 겸 현직 아나운서가 강의한다.

두 번째 시간에는 인성교육의 현 상황, 인성 회복과 교육의 역할, 미래 그리고 인성교육이라는 주제로 김성철 현 백석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원장이 강의한다.

마지막 세 번째 시간에는 한국미래교육진흥원 대표이사이자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 원장인 구재성 원장이 부설 교육원 소개와 지역사회발전사업을 소개하고, 현 협약기관 소개와 함께하는 활동을 안내함과 동시에 새로운 협약기관 모집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특히, 구재성 한국미래교육진흥원 원장은 세미나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에 200만원 상당의 인성교육지도사, 이미지메이킹스피치, 프레젠테이션스피치 온라인 자격증 과정 수강권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참가자의 기업 또는 기관에는 종사자와 추천인들에게 41종의 무료 자격증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지역사회발전사업’에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역사회발전사업’에 선정되어 협약이 완료된 기관은 트래픽 비용 등의 운영비용으로 월 10만원만 납부하면, 1인 최대 41종, 수강비 1000만원에 상당하는 교육 콘텐츠를 인원수에 제한 없이 지원받을 수 있다.

본 세미나는 27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인천광역시 평생학습관 다목적실에서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비는 2만원이며 현장 접수가 가능하고, 사전 접수 시에는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문의 1544-9268)

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