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연 연극 ‘천로역정’ 교계인사 초청 특별공연

  • 입력 2014.06.05 08:5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한영훈 목사)은 오는 13일 오후 3시 서울 노량진 CTS아트홀에서 연극 ‘천로역정’ 특별공연을 갖는다.

한교연 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장은화 장로)가 주관하는 이날 특별공연은 한교연이 초청하는 교계인사와 언론사 기자 등 400명을 대상으로 하며 연극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한교연 (070-7433-2016 /담당 : 신혜미 간사)으로 연락해 사전 등록해야 한다.

극단 조이피플(대표 김창대)이 제작한 연극 ‘천로역정’은 존 번연의 원작소설 ‘천로역정’을 무대로 옮겨 원작의 방대한 스토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으며, 참된 신앙과 복음을 전달하고 있어 크리스찬 관객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믿음과 소망의 길에 서다’라는 부제로 지난해 10월부터 ‘북촌아트홀에서 공연되면서 국내 크리스천들에게 선풍적인 관심을 받아왔다.

존 번연의 주옥같은 시구들이 노래로 창작되어지고, 국내 연극무대와 뮤지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크리스찬 배우들이 참여해 주목을 받아 온 ‘천로역정’은 오는 12일에 막이 올라 8월31일까지 목, 금 오후 8시, 토, 일 오후 3시에 공연된다

특히 연극 ‘천로역정’에는 이창원 이양행 이정민 신사무엘 등 크리스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데 ‘믿음’ 역으로 출연하는 신사무엘 씨는 한교연 사회문화국장 신광수 목사의 장남으로 알려졌다.

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