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G12MVP청소년영성비전리더십 아카데미 수료식

  • 입력 2014.06.05 09:56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제2기G12MVP2.JPG
 
 

‘영성과 전문성의 두 날개로 다음세대를 세워간다’ 는 모토로 G12MVP 영성비전리더십운동을 전개하는 국제정경리더십연구원(원장 장헌일 장로)은 5월31일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서부연합교육관에서 청소년리더 35명의 제2기 G12MVP청소년영성비전리더십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영성과 전문성의 두 날개로 세상을 향해 비상하라(시78:72)’의 주제로 지난 1월2~4일까지 파주수양관에서 각 교회와 학교, 기관 추천 청소년 130명이 참여한 제1단계 캠프를 통해 선발된 35명을 대상으로 4개월간 성경적세계관 중심의 영성, 미래 전공 준심의 전문성, 품성교육 및 실습 등의 훈련을 거친 제2단계 양육이 바로 G12MVP 아카데미 과정이다.

이번 수료식을 통해 수료한 35명 학생들은 3단계 G12MVP 인턴코칭리더십과정 등 앞으로 각 단계별 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장헌일 원장은 “교회와 가정, 사회 다방면에서 각자의 전문성을 공동체를 통해 실현해나가는 G12MVP청소년운동이 한국교회 미래를 준비하며 통일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지도자 양육에 기초를 세우는 사역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 원장은 “이번 세월호 참사에 희생된 우리 고귀한 청소년들을 생각하면 정직하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갈 책임과 사명이 우리에게 있다고 생각된다”며 “이 땅은 하나님의 사랑, 공의, 정의를 실현하는 특별한 삶의 현장이다. 국제정경리더십연구원은 영성과 전문성, 좋은 품성과 도덕성을 갖춘 글로벌 크리스천 리더 양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정경리더십연구원은 “청소년이 오늘 우리의 현재이자 미래 소망이며 청소년을 바로 세워 가는 것이 가정과 교회 뿐 아니라 대한민국을 살리는 구국의 길”이라는 사명의식을 갖고 지속적으로 청소년 사역에 전념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