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차세대연구소 ‘YING 청소년 리더십 캠프’ 1기 모집

  • 입력 2014.06.09 11:47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차세대.jpg
 

연세차세대연구소에서 연세대학교 크리스천 동문들과 교수, 재학생들이 함께 만들어나갈 청소년 리더십캠프>를 기획하여 1기를 모집한다.

YING 청소년 리더십캠프는 하나님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해 이 땅에 심어주셨던 <진리와 자유>라는 연세의 정신을 계승하고, 차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마음에 건강한 정신과 성품, 그리고 선한 리더십과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전공분야별 특강에서는 김혜옥 교수(교회음악), 김우택 교수(시스템생물학), 남형두 교수(법학전문대학원), 이헬렌 교수(언더우드국제대학 아시아학부), 전용관 교수(스포츠레저학) 등의 연세대 교수를 강사로 초청해 실제적인 강의들을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캠프 멘토로 봉사하는 연세대 재학생들과 함께 지내며 청소년들의 그룹 활동 및 프리젠테이션 그리고 자유로운 토론과 공감의 능력을 키우는 훈련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7월30~8월1일까지 SGU 송도글로벌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는 25만원의 등록비가 있으며, 중학교 3학년 이상 크리스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6월20일까지 YING 블로그(http://yingins.blog.me)를 통해 접수받는다.

연세차세대연구소 측은 “치열한 무한경쟁과 맹목적인 성공주의에 묶여 괴롭게 공부하는 청소년이 아니라, 스스로 꿈과 비전을 발견하고 건강한 정신과 선한 리더십을 키워 다음 세대를 즐겁게 준비하는 청소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