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S 제2회 고등학생 영어간증대회 개최

  • 입력 2016.04.04 17:3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총장 김영욱, 이하 ACTS) 선교영어학과가 5월7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본교에서 ‘제2회 전국 고등학생 영어간증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지난해 ACTS가 처음 시작한 것으로 한국교회 중고등부 학생 수 급감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으로 추진됐으며, 크리스천 고등학생들이 자신의 신앙을 영어로 나눔으로써 영어 실력 향상과 신앙 증진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작년 제1회 대회에서는 전국에서 27명의 고등학생들이 지원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증거했다.

ACTS는 복음주의 신학 뿐 아니라 1974년 개교 이래 지금까지 영어로 수업하는 학위 과정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영어에 특화된 대학으로써, 목회자와 타문화권 선교사를 다수 배출한 경험으로 이번 영어 간증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더불어 간증은 기독교인의 신앙 성장에 도움을 주고 불신자에게 전도하는 수단으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어 이번 영어간증대회는 동 대학의 경험과 취지를 잘 살린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전국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크리스천 고등학생(대안학교 재학생, 검정고시 준비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www.acts.ac.kr에서 확인하거나 031-770-7745 (선교영어학과 조교)로 문의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