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프릴, 밀알복지재단 청소년 홍보대사로 위촉

  • 입력 2016.04.05 08:21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가운데)에게 위촉패 전달받은 에이프릴 멤버들.JPG
 

밀알복지재단은 3월25일, 걸그룹 에이프릴을 청소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희망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에이프릴은 앞으로 또래 청소년들과 팬들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및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설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직업재활센터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에이프릴은 “나눔과 봉사도 에이프릴의 그룹명처럼 기분 좋고 따뜻한 일일 것이라 생각한다”며 “밀알복지재단의 청소년 홍보대사로써 저희 또래 친구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에이프릴은 강남구직업재활센터 내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밀알베이커리의 장애인 근로자들과 함께 단팥빵을 만들었다. 에이프릴과 장애인 근로자들이 함께 만든 빵 200개는 강남구직업재활센터를 이용하는 장애인들에게 기부됐다.

봉사활동을 마친 에이프릴은 “만나 뵙기 전에는 저희가 장애인분들을 도와드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빵을 만드는 과정에서 오히려 저희가 장애인분들께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장애는 조금 불편한 점이 있을 뿐, 다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장애인들에게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조건적인 도움이 아닌 편견 없는 시선과 기회”라고 밝히며, “밀알복지재단의 청소년 홍보대사가 된 에이프릴이 우리 사회에 올바른 장애인식이 자리 잡힐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기변환_가수 에이프릴_ “장애인분들과 함께 빵 만들었어요”.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