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조이선교회, 송정미 초청 찬양축제 열어

  • 입력 2016.04.27 17:22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창호.jpg
 

문화선교단체 엘조이선교회(대표 김창호 목사)가 4월16일 충북 청주에 위치한 중부명성교회(송석홍 목사)에서 ‘송정미 초청 찬양축제’를 열었다.

사무총장 전병현 목사(서울 하나로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축제에는 송정미 사모 외에도 엘조이찬양팀, CTS청주소년소녀합창단 등이 함께 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무대에 오른 송정미 사모는 아름답고도 파워풀한 목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위로를 전했다. 그녀는 “4월 봄햇살 아래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 돌릴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우리를 지으신 하나님은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기 합당하신 분”이라고 강조했다.

축사를 전한 권태흥 목사(청주시기독교연합회장)는 “하나님을 찬양하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성도들이 찬양을 통해 언제나 기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도위원 송석홍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하나님은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기 위해 우리를 지으셨다”며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찬양을 통해 승리할 수 있고 어떤 시련과 고난도 이겨낼 수 있다”고 권면했다.

한편 이날은 농촌교회 목회자 자녀를 위한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거행됐다. 엘조이선교회 김창호 목사는 충복 영동 서성원교회 강성원 목사의 자녀 강호연 양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김창호1.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