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교회영상제작 OPEN강좌’ 개최

  • 입력 2014.06.28 10:1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회와 선교단체 영상미디어 사역자 교육을 위한 ‘교회영상제작 OPEN강좌’가 7월12일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아르코미술관 3층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지역교회와 여러 선교기관에서 미디어를 담당하고 있는 사역자 및 교회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는 성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세미나는 교회 행사에 대한 홍보영상부터 행사가 마무리된 후의 보고영상 및 기록영상 등을 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영상제작 전반에 관한 기획 및 연출기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획/연출 강좌를 비롯해 심화된 촬영기법을 알려주는 촬영 강좌, 적절한 컷 편집 및 자막 만들기, 그래픽 이미지 활용 등의 전문기법을 습득할 수 있는 편집 강좌 등이 준비됐다.

또한 참가자가 직접 촬영 및 편집에 참여하고, 강사에게 결과물을 지도 받는 현장실습 시간을 통해 생생하고 정확하게 영상 제작 능력을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김인철 편성부장(C채널), 추철수 카메라감독(IVF MEDIA), 고낙임PD(IVF MEDIA) 등 미디어 실무현장에서 다년간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은 사역 현장에서 축적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제공하겠다고 나섰다.

주최측인 KCMC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 사무총장 박계문 목사는 “이번 OPEN강좌가 영상미디어 사역에 대한 관심과 수준을 높이고, 보다 전문성을 지닌 역량 있는 미디어사역자를 배출하는 또 하나의 작은 통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미나 등록 인원은 선착순 60명으로 KCMC 홈페이지(www.kcmc.tv)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1만원의 참가비와 영상 촬영용 카메라(6mm, 개인 DSLR카메라 등), 프리미어CS6 프로그램이 설치된 노트북을 지참하면 된다.

크기변환_OPEN강좌포스터-2014 전반기.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