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종주 라이딩에 처치스테이까지, 3기 소도캠 개최

  • 입력 2016.05.26 11:27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사람이 유료 참가하면 한 사람은 무료 참가

한국교회 이색 여름캠프로 자리매김할 전망

 

크기변환_클럽P선교단.jpg
 

복음의 은혜를 나누고(Gift giver), 그 은혜를 전해 받는(Gift taker) GG 무브먼트를 전개하는 클럽p선교단(정진용 목사)이 6월27~7월1일까지 제주도 일대에서 3기 소년의 도시락 캠프(소도캠)를 개최한다.

3기 소도캠 일정은 제주 용두암에서 시작하여 노을해안도로, 송악산, 토평동을 거쳐 쇠소깍, 섭지코지, 성산 일출봉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체험할 수 있는 제주도 환상 자전거길 라이딩으로 진행된다. 소도캠을 통해 제주도 환상 자전거길을 완주할 시 국토교통부가 발급하는 종주 메달 및 인증서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소도캠은 한 사람이 유료 참가하면 미자립교회 청년 한 사람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원포원(One for One) 캠프 형식으로 진행돼 눈길을 끈다. 자체적으로 캠프를 마련하기 어려운 미자립교회나 여름캠프를 준비하고 있는 중대형교회들에게 이색적이면서도 뜻 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3년째 진행되는 소도캠은 제주도 현지 교회들의 조건 없는 숙소나눔을 통해 마련됐다. 청년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서로 나누고, 제주도 푸른 자연 속에서 하나님을 경험하기 원한다는 바람에 지역교회가 응답한 것.

이번 3기 소도캠에서도 서귀포 토평교회, 성산 동남교회, 함덕 세인츠교회 등이 기꺼이 숙소를 제공했다. 라이딩 일정을 소화하면서 지역교회도 방문하는 처치스테이(Church stay)까지 경험하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다.

정진용 목사는 “4박5일의 시간동안 사방에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을 통해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를 깨닫고, 매 시간 깊이 있는 묵상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교회들의 참가를 독려했다.

3기 소도캠은 클럽p선교단 홈페이지(http://clup-p.net) ‘3기 소도캠 신청 게시판’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신청한 GG와 GT 인원수에 따라 참가인원이 최종 결정될 예정이다. 각 포지션에 따라 스태프로도 참가할 수 있다.(010-2411-067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