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스스톤 라이브 워십 녹음 집회

  • 입력 2014.07.04 09:45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스톤.JPG
 

화이트스톤의 라이브 워십 녹음 집회가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분당흰돌교회(이재희 목사)에서 오는 8일 저녁 7시에 열린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 워십리더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가운데 화이트스톤은 홍슬기 전도사를 워십리더로 활발한 찬양 사역을 진행 중에 있다.

2003년 주님의 마음과 열정, 비전을 가지고 각자가 가진 달란트를 통해 예배를 드리며 시작한 화이트스톤은 열방을 향한 비전과 진정한 영적 예배를 드리겠다는 거룩한 꿈을 가지고 세상으로 뻗어나갈 발돋움을 하고 있다.

홍슬기 전도사는 “하나님께서 참된 예배자를 애타게 찾으시는 ‘이 때’에 우리 안의 헛된 우상들을 버리고 오직 ‘신령과 진정으로’ 주님을 예배하기를 원한다”며 “주님을 예배하기 소망하는 분들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녹음 집회는 화이트스톤의 첫 앨범 '신령과 진정으로'의 수록곡 전곡을 녹음하게 된다.

한편 화이트스톤의 이번 앨범은 1. 신령과 진정으로(찬양하라 내 영혼아) 2. Come 주께 경배드리세 3. 나 여기 주님을 찾네(You, you are GOD) 4. 예수 구원의 반석 5. 주 영광 나타내소서 6. 은혜의 보좌 위에 계신 아버지(We cry out) 7. 임하소서 이 나라에 8. 영원한 왕(Only king forever) 9. 내 모든 삶을 다해 10. 소리쳐 주 찬양해(Turn it up) 등이 수록됐다.(문의: whitestoneworship.com 031-754-512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