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유니세프와 특별한 선행

  • 입력 2016.08.02 17:4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유니세프-빅뱅_20160801_fn.jpg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빅뱅과 함께 8월1일부터 한 달간 기념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유니세프와 빅뱅이 함께하는 기념기부 프로젝트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빅뱅이 데뷔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재능 기부로 참여한 프로젝트로 생일이나 졸업 및 입학, 결혼, 입사 등 특별한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유니세프의 기념 기부’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고 후원을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빅뱅 다섯 멤버들은 유니세프와의 특별한 인연을 영상을 통해 공개할 예정으로 해당 영상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www.unicef.or.kr/BIGBANG)에서 8월1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기념기부 프로젝트를 기념하기 위해 빅뱅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세프기념기부X빅뱅’ 해시태그를 달아 기념일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친구 3명을 초대하거나 유니세프 기념 기부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해 서대원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데뷔 10주년이라는 뜻 깊은 날을 유니세프와 함께 해준 빅뱅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누구나 한번쯤 맞이하는 뜻 깊은 기념일에 나눔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더해 기억할 수 있는 유니세프의 기념기부에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빅뱅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유니세프와의 프로젝트는 데뷔 이래 10년간 팬들이 보내준 한결 같은 사랑에 보답하고, 가장 의미 있는 방법으로 이 날을 기념하고자 하는 빅뱅 멤버들의 뜻이 모아져 기획되었다”며 “빅뱅은 기념일마다 다양한 기부 활동을 이어왔으며, 이번 유니세프와의 기념 기부 프로젝트 역시 팬들의 사랑을 기억하는 따뜻하고 멋진 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