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 다문화센터 개관 1주년 행사 개최

  • 입력 2014.07.11 07:4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는 2013년 개관한 여의도순복음교회 다문화센터(안산시 원곡동 소재, 이하 다문화센터) 개관 1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오는 13일 오후 3시 30분에 다문화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예배에 앞서 1시30분부터 3시30분까지 안산 다문화공원(안산시 원곡동 소재)에서 다문화 한마당 잔치를 가질 예정이다.

다문화 한마당 잔치는 여의도순복음교회 국제사역국 영예예배 찬양팀의 찬양, 교육국 중고등부 성극팀의 워십댄스, 국제사역국 스페인어팀의 공연 후 청년국 카리스선교회 문화부의 무언극 공연, 실업인선교회 국악팀 공연, 다문화센터 아프리카팀의 공연이 이어지며 이영훈 담임목사의 축하인사 후에 함께 전도에 나선다. 이날 행사는 다양한 종류의 기념품과 경품행사 시간도 예정되어 있다.

이어지는 감사예배는 박종근 장로회장(여의도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 이영훈 목사의 설교 후에 이태근 목사(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제1부총회장)의 축사와 김영준 장로(여의도순복음교회 국제사역위원장)의 경과보고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영훈 목사는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사랑이 필요한 곳에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왔다. 이를 위해서 설립된 다문화 센터는 그동안 교육문화, 의료지원 및 굿피플과 함께 생필품을 지원해 왔고 다양한 국적의 다문화 가정을 위한 모국어 예배를 지원 해왔다”면서 “앞으로도 다문화센터를 통해 다문화 가족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섬기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다문화센터는 안산시 원곡동 962-1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3년 7월 28일 개관예배를 드렸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