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개교 94주년 기념예배 및 이사장 이·취임식

  • 입력 2016.08.29 10:0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20160825-이사장 이취임자와 명예박사.jpg
 

한일장신대학교(총장 오덕호)는 9월4일 개교기념일을 앞두고 오는 9월1일 오전 11시 예배당에서 개교94주년 기념감사예배를 거행한다. 또 이날 장덕순 이사장 이임 및 박종숙 이사장 취임식, 제8회 명예박사 학위수여식도 함께 열린다.

1부 예배에서는 경건실천처장 구춘서 목사(신학부)의 인도로 전 이사장인 박일성 원로목사(군산중부교회)의 설교, 교수앙상블의 찬양 등으로 진행된다.

2부에서는 제14대 장덕순 이사장(이리신광교회)의 이임과 제15대 박종숙 이사장(전주중부교회)의 취임식이 열린다. 이 자리에서 이임하는 장이사장과 김한희 이사(신일교회), 김기범 감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한다.

또한 이날 백남운 목사(전주효자동교회)에게 명예사회복지학박사 학위를 수여한다. 백 목사는 전북지역사회선교연합 상임의장, 목회자정의평화실천협의회 전국의장, 기독교사회운동연합 전국공동의장, 전북기독교사회운동연합 상임의장, 전북기독교성시화추진위원회 이사장, 전북전통시장활성화운동본부 이사장, 아리울내부개발완공추진협의회 대표이사 등을 맡으면서 우리나라 민주화 및 지역사회와 한국교회의 부흥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사회복지학박사학위를 받게 됐다.

또 20년간 장기근속한 류제영(기획처)·박인경(대학원)·유영빈(산학협력단)·이준영(사무처)·이희춘(전산실)·장현(입학학생지원처) 선생과 10년 장기 근속한 김옥순 교수(사회복지학부), 채은하 교수(신학부)에게 장기근속패가 수여되는 등 이날 풍성한 행사들이 진행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