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봉사자 가족들을 봉사로 섬겨

  • 입력 2016.10.04 10:1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제7회 치과의료선교대회가 10월1일 경기도 광주 광림수도원에서 열린 가운데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가 전 세계 치과의료봉사자 가족들을 대상으로 뷰티 서비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월드뷰티핸즈가 7월29일 정부의 법인설립허가를 받고 9월1일 법원등기 이후 첫 사업이어서 의미가 깊다.

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교수)와 비전코리아29(대표 김광용), 치과의료선교회(회장 김명진)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전 세계 오지의 열악한 환경에서 의료봉사를 하고 있는 치과의료봉사 전문인들을 위로하고자 뷰티서비스와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가족사진을 촬영하여 기증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법인이사인 김예성 교수(안산대학교 뷰티아트과)와 김주연 교수(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김연미 네일아티스트를 비롯 미용분야 교수와 전문가 그리고 대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헤어미용, 메이크업, 네일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통해 치과의료봉사 가족들을 섬겼으며 앞으로 치과의료선교회와 함께 전 세계 빈민 및 어려운 지역을 찾아 K-뷰티서비스 및 교육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8일에는 신촌 우리갤러리에서 ‘한부모가정 함박 웃음전 뷰티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써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고 있다.(문의 02-706-5333)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