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캄 대전중부권 목회자연합회 12월 정기모임 연다

  • 입력 2016.12.05 11:0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이사장 박성수 연합회장 함정호, 이하 카이캄) 대전 중부권 목회자 연합회(대표 이윤회 목사)가 오는 15일 대전 서구 새생명교회(명혜식 목사)에서 제98차 정기모임을 갖는다고 밝혔다.

매월 정기적으로 모여 친목을 도모하고 목회정보를 교류하는 중부권연합회는 이번 모임에서 한 해 사역을 정리하며 하나님께 감사하는 자리를 갖는다는 방침이다.

대표 이윤회 목사는 “나라가 어렵고 전도가 힘든 이 때에 동역자들끼리 함께 모여 상호간 위로와 격려를 전하고, 2017년에도 인도하실 하나님께 감사하는 자리를 갖길 원한다”며 “유익한 모임이 될 수 있도록 대전 중부권 카이캄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대전중부연합회는 2008년 10월10일 시작된 이래 매월 둘째주 목요일마다 회원교회들을 순방하며 친목모임을 이어오고 있다.

매월 정기모임은 주관하는 교회의 담임목사가 설교와 식사를 준비하여 섬긴다. 따라서 이번 모임은 새생명교회 명혜식 목사가 회원들을 섬길 예정이다.

매달 예배와 기도, 식사교제로 하나님과 사람이 함께 기뻐하는 모임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30여명의 회원들은 카이캄과 독립교회, 한국교회와 세계선교를 위한 기도회를 빼놓지 않아 카이캄을 사랑하는 자부심이 대단하다.(문의: 대표이윤회 목사010-5509-0179)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