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키로

  • 입력 2017.02.01 14:2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뷰티구호개발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지회 설립이 본격화되고 있다.

월드뷰티핸즈는 1월28일 광주광역시 비스트로에서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준비위원회 대표자회의를 갖고 K-뷰티의 전문적 달란트를 나눔과 사랑으로 더욱 확산해나가기 위한 준비에 착수했다.

이날 회의에는 장헌일 이사장과 최에스더 회장, 광주광역시 대표로는 의료분야 최용휴 원장(금강한의원)과 뷰티분야 나명석 교수(광주여대), 정원지 교수(광주여대), 지정훈 교수(광주대), 전현진 교수(호남대), 김신미 교수(동신대)가 참석했다.

이들은 그동안 각자 개별적으로 진행하던 의료와 뷰티 서비스를 서비스통합시스템 구축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실시하기로 뜻을 모으고, 광주지역사회를 섬기고 아름다운 사랑 공동체를 만들어가자는 마음을 모았다.

이에 3월3일 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식을 개최키로 했으며, 의료 및 뷰티 각 분야의 전문가를 위촉한다는 방침이다.

국내·외 뷰티구호와 개발을 진행하는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 전문교수와 기관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단법인 단체로 1365자원봉사 행자부 인증기관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