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제이(M.E.J) 프로젝트 앨범 넉넉함(knock knock)

  • 입력 2014.07.28 09:46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반-미제이.jpg
 
 

하나님을 사랑하는 엔터테이너들이 모여 예수 그리스도를 이야기하는 미제이(M.E.J)의 <Letters for U>의 첫 번째 편지 넉넉함(knock knock)이 발매됐다.

이 편지(노래)는 ‘크리스천’이 ‘크리스천’에게 쓰는 권면의 편지이다. 편지 속에는 오직 ‘은혜’로 하나님을 믿고 사랑하게 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그 순간 완벽해지지는 않는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더불어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에 힘입어 ‘온전하다’ 여겨질 뿐이라고 미제이는 전한다.

미제이워십은 “편지의 내용이 우리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입혀졌으니 죄를 더 짓고 그것을 합리화 시키자는 이야기가 아니”라며 “아직은 비록 실수하고 자주 넘어지는 어린아이 같은 신앙이지만, 넉넉하신 하나님의 성품을 바라보며 낙심하지 말고 주님께로 다시 방향을 돌리자는 것이 핵심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제이워십은 앨범발매에 이어 오는 8월12일 있을 작은교회 목회자와 청소년들을 품는 축제 ‘크레이지원데이2014’에도 협력해 공연과 간증으로 재능을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제이워십을 비롯해 개그우먼 이성미 집사, 가희, 강균성, 레이디스코드, 소향, 송준근, 에스더, 오지헌, 이희경, 한희준, 홍대광 등이 참가해 불신자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세상과 교회의 다리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