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교회, 태국 현지서 축복과 기적의 대성회 개최

  • 입력 2017.02.13 16:0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지난 8~9일 태국 방콕 타일랜드 크리스천 센터(이하 TCC)에서는 ‘태국 축복과 기적의 대성회’가 개최됐다. 이번 대성회는 1996년 조용기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를 초청해 열린 태국성회 이후 20년 만에 마련된 태국 기독교 대축제로 치러졌다.

이번에는 조용기 목사와 함께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가 함께 주강사로 초청돼 말씀을 전했다. 이번 성회를 위해 오래 전부터 기도로 준비한 주최측에 힘입어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등 주변 아시아국가 목회자와 성도는 물론 레바논과 파키스탄 등에서도 찾아와 집회에 참석했다.

7일부터 DCEM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성회에서 8일과 9일 이틀간 이영훈 목사는 세미나를, 조용기 목사는 저녁성회를 인도하며 이번 성회에 참석한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기적을 선물했다.

이영훈 목사는 두 번의 세미나에서 각각 믿음과 성령충만을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신앙생활에서 믿음처럼 중요한 것은 없다”며 “우리 신앙생활은 처음부터 끝까지 믿음”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영훈 목사는 “믿음이란 주님 안에서 거룩한 꿈을 꾸는 것이다. 히브리서 11장에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라고 말씀했다. 주님 안에서 거룩한 꿈을 꾸고 믿고 바라보고 나아가는 것이 믿음이다”라고 말했다.

이 목사는 믿음으로 기도하고 성령으로 충만해 작은 예수의 삶을 살 것을 당부하며 참석자들에게 여의도스타일의 주여 삼창기도를 전하고 함께 주여 삼창 후 뜨겁게 기도했다.

00.jpg
 

조용기 목사는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증거하며 “하나님은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그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셨다”며 예수님이 우리를 대신해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 죽으시고 3일 만에 부활함으로서 우리를 죄와 사망의 저주에서 해방시켜주시고 아브라함의 축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셨다고 역설했다.

또한 조 목사는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마음에 꿈과 비전을 품고 믿음으로 기도하며, 마음에 품은 꿈과 비전이 이루어졌음을 입술로 고백할 것”을 강조하며 4차원의 영성과 바라봄의 법칙으로 성공적인 삶을 사는 비결에 대해 전했다.

성회에 참석한 태국기독교총회 총회장 타위싹 목사는 “조용기 목사와 이영훈 목사를 통해 태국교회가 30배 60배의 결실을 맺을 것”이라며 이번 성회를 계기로 태국교회가 크게 부흥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성회에는 태국침례교 총회장 통차이 목사, 태국기독교총회장 타위싹 목사, 태국복음주의협의회 총회장 위라차이 목사까지 태국을 대표하는 3대 교단장은 물론 태국을 대표하는 기독교지도자들이 초교파적으로 참석했다.

한편 3일간 진행된 이번 성회에 대만의 장마오송 목사와 장한업 목사, 인도의 안톤 크루즈 목사, 홍콩의 데니스 목사, 노르웨이의 루네 목사 등이 세미나 강사로 초청됐다.

조 목사와 이 목사는 이번 태국 방문을 통해 순복음아세안총회 인도차이나지방회 소속 선교사들을 만나 오찬을 함께하며 격려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