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목회자 설교집 출판 서비스 개시

  • 입력 2014.07.29 07:2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번거로운 제작과정과 많은 비용으로 설교집 출판에 망설이는 목회자들을 위해 보다 쉬운 방법과 합리적 가격으로 양질의 설교집 출판이 가능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CTS의 ‘목회자 설교집 출판 서비스’는 종이책 뿐 아니라 전자책(e-Book)으로 동시에 제작하여 스마트시대에 다양한 방법으로 성도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금번 서비스를 통해 설교집을 출판한 황재국 목사(안산호수중앙교회)는 “작년 한 해 동안 설교 했던 원고를 모아 책으로 내고 싶은 마음은 있었으나 쉽지 않은 출판의 문턱으로 기회가 오지 않아 망설이고 있었는데, CTS 설교집 출판서비스를 통해 설교집이 나오게 되었다”면서 “완성된 책이 나오기 까지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신 CTS출판부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CTS 출판관계자는 “영상 미디어 사역을 넘어서, 교회를 돕고 복음을 전하는 도구로 탁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책을 통해 여러 사람에게 살아있는 말씀이 오랫동안 남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까지 <안산호수중앙교회 황재국 목사의 ‘행복나무’>와 <포항세명기독병원 원경립 원목의 ‘말씀의 숲’>이 출간되었으며, 세 번째 시리즈로 <행복으로 가는 교회 최귀석 목사의 ‘그 아픔 내 안에 있어요’>가 출간 될 예정이다. (출판문의 : 02-6333-1109, cbook@cts.tv)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