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전국 조직 확대 시발점

  • 입력 2017.03.06 08:4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뷰티구호개발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가 지난 3일 광주광역시지회를 창립했다. 광주지구 JC특우회와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원장 장헌일)이 협력해 이뤄낸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은 ‘전국 전문교수뷰티서비스 조직 확대’를 위한 첫 걸음이 됐다.

이날 창립식에 앞서 진행된 창립총회에서는 최용휴 원장(휴드림한의원)을 신임 이사장으로, 나명석 교수(광주여대)를 신임 회장으로 선임해 위촉하는 등 10명의 이사와 감사 조직도 완비했다.

이날 창립식에서 인사말을 전한 중앙회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서서평 선교사를 소개하면서 “그는 간호사로서 고아와 과부, 나환자를 비롯해 버려진 이들과 함께 공동체 생활을 하며 끊임없는 섬김과 나눔을 실천한 분”이라면서 “그분을 닮아 진정으로 이웃을 사랑하며 뷰티서비스와 뷰티기술을 전수하는 손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중앙회장 최에스더 교수(신한대)도 “가장 아름다운 사랑과 나눔 그리고 섬김의 손인 월드뷰티핸즈가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회복이 있는 귀한 도구로 쓰임받고 있음에 감사하다”며 “이제 빛고을 광주에서 그 사랑의 빛이 퍼져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을 전하자”고 독려했다.

이에 이사장 최용휴 원장과 회장 나명석 교수는 “의료와 뷰티가 연합하여 어려운 이웃을 사랑으로 섬길 수 있는 공동체 사업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광주지역 대학의 유능한 교수와 전문인들이 함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자활과 자립의 계기를 마련하는 사랑의 메신저가 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자리를 함께해 축사를 전한 광주지구 JC특우회 강명수 회장은 “어려운 지역을 섬기며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 역량을 키워내는 JC가 월드뷰티핸즈와 함께 뷰티를 통해 사랑과 나눔 실천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으로 동역하겠다”고 응원했다.

한편 이날 창립식에서는 각 기관의 유기적인 연합과 지원을 위해 월드뷰티핸즈 장헌일 이사장과 최에스더 중앙회장, 광주지회 최용휴 이사장과 나명석 회장, 광주지구 JC특우회 강명수 회장과 광주금호 JC특우회 박병채 회장이 공동으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이날 선임된 광주광역시 임원은 △이사장 최용휴 원장(휴드림한의원) △회장 나명석 교수(광주여대) △이사 지정훈 교수(광주대) △정원지 교수(광주여대) △전현진 교수(호남대) △김신미 교수(동신대) △오수정 교수(조선이공대) △윤희 교수(조선이공대) △허미라 교수(동신대) △배세현 강사(네일봉봉 원장) △감사 김미숙 강사(미야스킨케어 원장) △사무국장 이솔지 강사(건양대) 등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