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청년 취업 지원, 프로필 사진 촬영 나서

  • 입력 2017.03.20 09:0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는 지난 18일 신촌 새롬문화센터(대표 마지원)에서 김광용퍼블릭스튜디오, 액츠29카페, 대학생자원봉사단V원정대와 함께 ‘청년의 꿈을 찍는 뷰티서비스 사진관’ 청년용기프로젝트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재능있는 다문화 청소년과 꿈을 펼치는 취업준비청년 등 60명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해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종합적인 뷰티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이번 뷰티서비스는 각자의 청년취업을 원하는 직업에 관련된 의상과 소품을 중심으로 뷰티서비스와 사진촬영을 통해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는 뷰티서비스가 이루어 졌다.

이날 뷰티서비스에는 최에스더 교수(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와 서은혜 교수(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 김광희 교수(정화예술대), 서원숙 교수(명지전문대), 변서정(건국대학교 박사과정), 김연미 네일아티스트를 비롯 미용분야 교수와 전문가 그리고 대학생들이 참여하여 헤어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통해 이들에게 뷰티서비를 통해 사랑과 꿈 그리고 용기를 전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중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