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지역교회로 성장시키는 새로운교회 SMP 3기 협약식 열려

  • 입력 2017.03.20 17:2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교회의 자립과 성장을 돕는 새로운교회(한홍 목사)의 ‘Saeroun Ministry Plan’(SMP) 3기 협약식이 지난 11일 열렸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홍 목사와 7개 협약교회 담임목사, 각 공동체 장로 및 총무, 리더십, SMP 사역팀, 새로운교회 부교역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새로운교회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각 협약교회에 설교 멘토링, 목회 프로그램의 공유와 지원으로 협약교회가 지역에 정착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7개 협약교회는 새로운교회로부터 재정, 목회, 인적 지원을 받으며 목회 멘토링 세미나와 프로그램에 성실하게 참여함으로 아름다운 지역교회로 성장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그리스도의 몸 도니 지체로서 함께 협력하여 한국교회 전체의 부흥에 앞장설 것을 천명했다.

한홍 목사는 “한국교회가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하나님께서 세우신 영적 리더십들을 통해 주님의 몸 된 교회를 다시 일으키고, 교단을 초월하여 지역 교회가 함께 동역하며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나눌 때 한국교회에 소망과 부흥의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 이후 새로운교회의 각 공동체는 SMP 협약교회와 연결되어 함께 지역 교회를 품고 기도하고 동역함으로, 새로운교회의 담장을 넘어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를 흘려보내는 교회로 함께 성장해 간다는 방침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