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총, 다문화가정 섬김 위해 드림글로벌과 업무협약

  • 입력 2017.04.18 11:48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20170411_155135.jpg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황의춘 목사)와 드림글로벌(대표 김철웅)은 11일 오후 서울 종로 세기총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의 협약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결혼이주여성의 삶을 돌보고 격려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후 양 기관은 결혼이주여성의 안정적인 국내 정착을 이끌어가는 데 힘을 모을 예정이다.

두 기관은 다문화가정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캠페인을 펼칠 방침이며, 제3회 2017 다문화가정부모(가족) 초청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드림글로벌은 자체 생산되는 6형제 소금밭 소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세기총 다문화행사에 지원하게 된다.

6형제 소금밭 소금은 대한민국 최초 해양수산부 인증 1호를 받았다. 소금은 어민들이 직접 염전에서 NSF 인증을 받은 필터로 바닷물을 정수하여 ‘불순물 제로’, ‘간수 제로’, ‘생산지 유해환경 제로’ 등 세 가지 원칙을 준수하여 만들어지고 있다.

NSF 인증은 미국위생협회(국제공인기관)에서 발급하는 물 관련 인증 마크로 세계보건기구(WHO)가 음용수 및 정수기에 관한 실험기관으로 공식 지정한 법인이다. NSF 마크는 소비자들로부터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을 공인 받았음을 의미한다.

한편 세기총은 1, 2회에 이어 제3회 다문화가정부모초청 행사를 다문화가정 100가정과 함께 6월15~26일까지 가질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