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대흥동 어르신들에 장수사진 선물

  • 입력 2017.05.18 16:52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이하 WBH)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17일 마포구(청장 박홍섭)와 함께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서’ 행사를 진행했다.

WBH가 주최하고 비전코리아29(대표 김광용)와 대흥동 주민자치센터 공동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소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 사진을 선물했다.

이를 위해 WBH 이사진을 비롯해 임선희 교수(정화예술대), 김연미 네일아티스트, 마포구청 자원봉사팀장과 직원, 대흥동 주민자치센터 사회복지담당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을 아름답게 꾸미고 장수사진을 촬영했다. 이 사진은 액자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WBH는 6월7일 서울 신수동 주민자치센터에서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 촬영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WBH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1365 자원봉사 인중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