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진리축전 기간 항공서비스체험전 개최

  • 입력 2017.05.22 08:1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장종현)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은 지난 17~18일 제23회 진리축전 기간 동안 교내 자유관 611호 항공실습실에서 ‘항공서비스체험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에게 항공서비스전공에 대해 소개하는 것을 목적으로, 승객 탑승 환영인사로 시작해 △국내외 항공 유니폼 패션쇼 △게임 및 퀴즈로 구성된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특히 ‘국내외 항공 유니폼 패션쇼’는 각 항공사 유니폼에 대한 설명과 패션쇼가 함께 진행돼 많은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항공서비스전공 정지연 씨(20ㆍ여)는 “실제 고객 앞에서 서비스를 해보니 조금 떨리기는 했지만, 항공사 유니폼을 입어보니,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의지가 더욱 명확해진 것 같다”며 “승무원 시험에 합격해 목표로 하는 항공사의 유니폼을 입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광학부장 심지연 교수는 “이번 행사는 항공서비스전공 학생들이 가진 여러 가지 재능을 발견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재학생들이 꿈을 구체화하고, 그 꿈을 꼭 이뤄나갈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문화대학교 항공서비스전공은 기존 축제의 형식에서 벗어나 축제 속 프로그램들을 통해 학생들이 전공직무능력을 기르고, 참여자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체험전을 준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