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에 찍고 가자 ‘갓피플 명품결혼예비학교’

  • 입력 2017.05.29 07:48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행복하고 아름다운 하나님의 가정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갓피플 명품결혼예비학교 45기 세미나가 7월8일 강남 밀알학교에서 개강한다.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단 하루, 원데이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여유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맞춤형 세미나가 될 전망이다.

특히 강사의 일방적인 주입식 강의가 아니라 결혼 후에도 커플들이 배운 것을 편하게 적용할 수 있는 교육방식을 취하고 있어, 결혼 후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갈등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구체적으로 남녀가 배워야 할 성경적인 결혼관과 가치관 그리고 비전을 공유하고, 남녀의 차이, 크리스천의 성(性)에 대한 태도를 배우고, 성격진단 프로그램인 에니어그램을 통해 자신의 성격을 알고 배우자의 성격을 알고 이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

현재 결혼준비 등으로 인해 일어나는 커플간의 갈등의 문제들을 서로 애기하는 힐링 드라마시간은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과의 대화를 통해 많은 치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배우자가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마지막 강의는 서로에게 치유자가 되는 귀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아울러 갓피플 명품결혼예비학교에만 있는 하나님과 함께하는 결혼준비 프로그램인 5번의 데이트 프로그램인 ‘하결준 데이트’는 결혼예비학교 수강 전에 과제로 준비하면서 많은 이들이 도움을 받고 있다며 수강생들이 적극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갓피플 명품결혼예비학교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인원이 마감된다. 수강료는 1인 14만원이다.

한편 이미 결혼한 부부들을 위한 ‘명품부부학교 세미나’도 7월1일 밀알학교 미술관 성산홀에서 진행된다.

가정사역 전문가인 박수웅 장로와 박병은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고, 힐링드라마 전문가인 어지성 강사가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이 또한 원데이 세미나로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1인 10만원, 선착순 100명으로 마감한다.(www.godpeopleschool.com 02-511-1360)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