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중국 동포들에 뷰티서비스 진행

  • 입력 2017.06.07 12:4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회장 최에스더)가 지난 3일 서울 구로 동포체류지원센터에서 중국동포와 한부모가족 등 60여명을 대상으로 ‘한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뷰티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사)월드뷰티핸즈와 빛과예술로(대표 김광용), 사단법인 한중사랑(대표 서영희 목사)이 공동 주최하고 서울시와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이 후원하여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한부모를 포함한 중국동포 가족들이 새로운 용기를 갖고 자립과 자활에 대한 비전을 품고 아름다운 공동체 형성을 돕고자 이들에게 뷰티서비스와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법인이사인 김예성 교수(안산대 뷰티아트과)와 학생들이 메이크업을 담당했으며, 최에스더, 장선엽 교수(정화예술대 미용예술학과)와 학생들이 헤어 미용을, 김광희 교수(정화예술대 미용예술학과)와 김연미 네일아티스트를 비롯 뷰티전문 자원봉사 학생들이 네일아트를 담당하는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제공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 정부의 1365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문의 02-706-5333)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