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대 신대원 총동창회 신임회장 장대영 목사 취임

  • 입력 2017.06.22 17:08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총동창회 제26대 이임회장 하귀호 목사 제27대 신임회장 장대영 목사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22일 서울시 수유동 수도중앙교회에서 드려졌다.

이날 신임회장에 취임한 장대영 목사는 “하나님이 총신대를 세우셔서 3만여 명의 사역자를 배출하게 하셨다. 이 중차대한 사명을 받아 짧은 임기이지만 하던 대로 열심히 섬기며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총신대 동문들이 든든하게 서서 모든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모습을 보여서 보수 신앙노선을 튼튼히 지키는 울타리가 되자”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총회부흥사회와 월드기독교부흥사회가 참석해 축하패를 전달했고, 후원이사장 옥성석 목사와 총신대 김영우 총장이 인사했다.

이 외에도 김동권 목사(진주교회 원로)와 변우상 목사(용인제일교회 원로), 임정웅 목사(주문진중앙교회 원로), 김창근 목사(광현교회), 연용희 목사(온양삼일교회) 등 증경회장들이 격려사와 축사로 힘을 실었다.

총신대 신대원 총동창회는 모교방문예배 및 장학금 전달, 후배사랑 양복물려주기 운동, 회기별 대표 초청세미나, 회보 발간, 사랑의 식권 모금 운동, 장학기금 모금을 위한 순회헌신예배 등 후학 양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신임회장 장대영 목사는 총신대 신대원과 목회신학원을 졸업하고 목회학박사를 취득했다.

평동노회 노회장과 총회(합동)부흥사회 회장, (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 서북지역노회협의회 대표회장, 강북구기독교연합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강북구 교경협 회장, 밀알포럼 총재, GMS 이사, 월드기독교부흥사회 총재, 수도중앙교회 당회장으로 섬기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