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홍보대사 ‘한우리’ 14기 위촉

  • 입력 2017.06.30 08:0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한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백준기)가 학생홍보대사 ‘한우리’ 14기를 위촉하고 한신인으로서의 자부심으로 활동해줄 것을 당부했다.

6월28일 한신대 장공관에서는 한우리 14기 위촉식과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한우리 13기의 지난 1년간 활동보고, 선배 한우리들의 환영사 및 축하 영상 메시지, 총장직무대행의 격려사, 한우리 14기 활동선서, 위촉장 전달 등과 함께 △학생홍보대사의 역할 및 중요성 △학생홍보대사 운영 지침 및 활동수칙 △단복 착용 및 스피치 및 매너 △How to Blog △홍보 기사(뉴스) 작성 방법 등에 관한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위촉장을 받은 한우리 14기 학생은 총 12명으로, 약 4: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한 달간의 선발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했으며, 활동기간은 올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1년간이다.

백준기 총장직무대행은 격려사를 통해 “학생홍보대사의 지난 1년간의 활동 내용을 보니 그동안 많은 일들을 했으며, 학교 위상을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우리나라의 독립과 민주화를 위해 헌신한 장준하, 문익환 등의 동문 선배들처럼 자부심을 갖고 한신의 역사와 전통을 드높일 수 있는 한신인으로 활동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한우리 14기 김승영 단장은 “학교를 대표하는 학생홍보대사로 선발된 것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14기 학생홍보대사 모두가 한신대의 오랜 역사와 한신만의 장점과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한우리는 입시 박람회 및 설명회 등의 입학 홍보 활동, 페이스북 등의 온라인 홍보 활동, 교내외 주요 행사 진행 및 안내, 중·고교생 캠퍼스 투어 진행 및 각종 홍보물 제작 촬영, 자체 홍보 프로그램 기획, 제작 및 운영 등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