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춘천교회 한 달간 도시환경정화 캠페인 펼쳐

  • 입력 2017.06.30 08:1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순복음춘천교회(이수형 목사)가 춘천시를 아름답고 깨끗한 청정 호반도시로 지켜가기 위해 5월27~6월24일까지 약 한 달간 환경정화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주님 안에서 한 가족인 이웃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돌봄실천 캠페인으로, 이수형 목사가 제안하여 순복음춘천교회 공동체가 적극 동참했다.

특히 중고등부와 청년대학부를 비롯해 장년부까지 약 150여명에 이르는 성도들은 교회 주변인 만천천 정화사업부터 시작했다. 시청 직원들도 함께 나와 만천천 주변의 필요없는 나무 등을 전기톱과 낫 등으로 깨끗이 정비했다.

또한 만천천 주변 인도를 따라 제초기로 잡초 등을 제거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이 인도를 안전하고 편하게 다닐 수 있도록 했다. 여성도들과 어르신들도 캠페인에 발 벗고 나서 주변 쓰레기를 봉투에 담아 정리하는 일을 도맡았다.

이번 환경정화 캠페인은 5주 동안 매주 토요일에 춘천시내와 교회 주변 및 등산로, 춘천 외곽 소양3교 인근, 소양댐 방향 도로 및 자전거 도로 등에서 진행됐으며, 연인원 500여명이 참석하는 대 성황을 이뤘다.

이수형 목사는 “이웃들을 사랑으로 섬기는 일환으로 환경정화 캠페인을 제안했는데 성도들이 전심을 다해 기쁨으로 참여하여 목회자로서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교회,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회로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0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