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전함 2017 하반기 미자립교회 전도지 지원 시작

  • 입력 2017.07.11 16:02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이사장 고정민)이 2017년 하반기 미자립교회 전도지 지원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광고로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을 전하는 복음의전함은 2015년부터 미자립교회 전도지 지원 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상반기까지 약 1000여 교회에 전도지를 지원했다.

이번 전도지 모델은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 2차 태국 편 모델인 방송인 최선규, 가수 박지헌, 배우 주다영, CCM 가수 공민영씨다.

복음의전함 관계자는“단순히 교회를 알리는 전도지가 아닌 하나님의 사랑을 누구나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만든 전도지”라고 설명하며 “전문 광고인들이 모여 공감할 수 있는 카피와 가독성을 높인 디자인으로 제작한 이 전도지는, 뒷면에 각 교회의 정보와 연락처를 기입할 수 있도록 제작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복음광고 모델인 최선규씨는 “그 동안 수많은 광고를 찍었지만 복음광고 모델로 사용 받게

된 것이 가장 기쁘다. 이 목숨 다할 때까지 복음을 전한다는 것만큼 기쁜 일은 없다”며 하나님의 사랑이 이 세상 곳곳에 전해지길 응원했다.

2017년 하반기 미자립교회 전도지 지원 사업의 신청 기간은 9월8일까지며 신청 접수 후 소속 교단 확인 등의 심사를 거쳐 총 70여 교회에 1000부씩 지원할 예정이다.

전도지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복음의전함 홈페이지(www.jeonha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